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연천군시설관리공단 미션비전 선포식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42021년 신년사와 함께 비대면 영상 송출 방식으로 전 임직원이 각자의 업무현장에서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미션비전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공단은 제2의 도약과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내부 직원, 주민, 이해관계자 등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효율적 운영으로 공공시설의 가치향상과 주민복리 증진이라는 미션과 주민의 건강한 여가와 문화를 선도하는 으뜸 공기업이라는 비전을 수립하였으며, 전 임직원과 그 내용을 공유함으로써 공단의 존재이유와 바람직한 미래상을 명확히 하고, 주민과 지역사회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기 위한 각오를 다졌다.


김응연 이사장은 새로운 미션비전과 함께 고객눈높이 행정 구현, 지역경제 활성화 일조,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사회적 약자 채용, 인권윤리경영, 안전보건경영, 혁신적극행정, 가정 양립의 일하기 좋은 직장, 직원 복지 확대라는 새해 8가지 역점사업을 중점으로 공단의 위상과 경쟁력을 향상시켜 연천군민 모두가 행복한 지역을 만들기 위해 전 임직원이 솔선수범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04 18:25: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