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 신속 항원검사 모습(자료사진=고양시 제공)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시는 지난 18일 저녁 7명이 추가 확진판정 받고, 1916시 기준 16명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요양병원 관련 확진자가 7(종사자 3, 입소자4), 가족 간 감염자가 6, 확진자 접촉이 3, 감염경로를 조사 중인 확진자가 7명 등 총 23명이다.

 

이로써 지난 14일 첫 확진자가 발생한 ○○요양병원 관련 확진자는 총 44명이 됐다.

 

구별로는 덕양구에서 7, 일산동구에서 7, 일산서구에서 5, 파주 등 타지역 시민 4명으로 파악됐다.

 

한편, 18일 광명시보건소에서 고양시민(덕양구) 1명이 확진판정 받았다.

 

1219일 기준 고양시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받은 감염자는 총 1,167명이고, 고양시민 확진자는 총 1,125(국내감염 1,076, 해외감염 49/ 타 지역에서 확진판정 받은 시민 포함)이 됐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19 21:31: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