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청(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는 지방공기업 경영합리화 및 상수도서비스 향상을 위해 실시하는 상수도업무 경기도 성과평가에서 31개 시·군 중 우수한 성과를 거둬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상수도 유수율 향상, 재정건전화 노력, 시설확충 및 민원대응 실적 등 4개 분야 9개 지표에 대한 상수도업무 전반에 걸쳐 이뤄졌으며, 시에서는 공기업의 안정적인 재정확보를 목표로 요금현실화를 위한 관련 조례 개정, 녹물 없는 우리집 수도관 개량사업, 노후상수관 개량사업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시에서는 증가하는 급수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송수계통 변경, 수질개선을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구축, 수돗물 사고발생을 대비한 스마트관망 인프라 구축, 지속적인 노후관 개량사업 등 시민에게 깨끗한 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한 사업들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윤창호 상하수도사업소장은앞으로도 시민에게 깨끗하고 안정적인 양질의 수돗물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14 11:16: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장동근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jdg1330714@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