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치나누기 행복곱하기 전달식(사진=의정부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정부)=이윤기 기자] 의정부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안병용, 장인봉)1117일 의정부시청 본관 앞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2020년 제15김치나누기 행복곱하기기부금 및 김치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한성희치과(500만 원) 원장, 한국마사회(500만 원) 의정부지사장, 이마트 의정부점(300만 원 상당) 부점장, 한국전력공사(150만 원), 의정부시 간호사회(100만 원) 회장, 추병원(100만 원) 등 개인과 기업 및 단체장이 참석했다.

 

장인봉 의정부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공동위원장은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민관이 협력하는 김장 나눔 행사 대신 김치 완제품(10kg) 2400상자를 구매하여, 겨울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독거노인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올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매년 11월 중 자원봉사자 등이 함께 만드는 김장 김치를 직접 만들지는 못했지만, 개인과 관내 기업 및 단체 등의 후원으로 마련된 김치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김치나누기 행복곱하기행사를 개최한 의정부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나눔 문화 확산 및 저소득층의 겨울나기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1-18 21:45: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