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민원콜센터 시민만족도 조사(사진=고양시 제공)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시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고양시 민원콜센터의 하반기 시민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양시 민원콜센터는 전화는 물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다양한 상담 채널을 통해 365일 연중무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두 차례 시민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 만족도 조사는 콜센터를 이용한 민원인 중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민원 처리에 대한 신속성, 정확성, 친절도, 전반적인 만족도 등 4개 분야에 대해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 조사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사 결과는 향후 고양시 민원콜센터의 상담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예정이다.

 

고양시 민원콜센터는 5년 연속 평균 93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는데 올해 상반기 만족도 점수는 94.58점을 받았다. 민원인을 위한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친절 교육 및 개별 코칭 등 상담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다.

 

고양시 관계자는 이번 만족도 조사를 통해 민원인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시민 고객과 소통하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1-16 10:23: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