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시는 오는 15일부터 1118일까지 전 부서의 행정서비스 이용 민원인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 및 현장 조사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사 내용은 민원안내 및 접근용이성 민원처리 편리성 민원처리 신속·정확성 업무처리 대응성 및 형평성 등 4개 분야의 12개 세부 항목이다.

 

시는, 처리한 민원에 대한 민원인의 만족도를 조사해 민원응대 품질을 높이고 문제점 발굴 및 개선을 통해 민원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매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평가 점수는 10점 만점에 2018년도 8.90, 2019년도 8.93점으로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로 민원인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고객과 소통하는 밀착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08 15:20: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