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착용 생활운동 캠페인(사진=동두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동두천)=이종성 기자]동두천시 소요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서정식)는 지난 28일 관내 역사, 소요동 행정복지센터 등 다중이용시설 앞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생활운동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 행정명령에 따라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시민에게 홍보하기 위해 실시했으며, 지속적으로 시민에게 마스크 착용 안내 캠페인을 추진할 예정이다.

서정식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의 재확산에 따라 올바른 마스크 쓰기, 손 씻기 등 개인 방역수칙 준수가 중요한 만큼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31 23:29: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종성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ds2cxd@hanmail.net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