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연천군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연천군은 코로나19로 인한 일손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4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 농기계 임대료를 50% 감면하여 운영하였다.
그러나, 코로나19의 지속적인 발생으로 생활 속 거리 두기 등의 지속적인 요구로 농산물 소비 부진 및 농촌의 노동력 부족 현상 등 농업 전 분야에 걸쳐 어려움이 지속하는 가운데 지역 농업인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는 조치로 농기계 임대료 50% 감면을 12월 31일까지 연장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연천군 농업기술센터 변상수 소장은 농업기계임대 현장에서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