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고양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고야)=이윤기 기자]고양시는 6일 일일 브리핑 자료에서 11시 현재 고양시에서 발생한 신종 코
로나 확진환자는 1명이며, 접촉·관리 대상자는 131명으로 전일보다 13명이 감소 했다고 밝혔다.
접촉·관리 대상자는 자가격리 56명, 능동감시 75명이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