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시는 2일 현재 신종 코로나 확진환자는 1명(지난 1월 26일 확진 판정을 받
은 54세 남성)이며 접촉·관리 대상자는 39명으로 어제(1일)보다 7명이 늘었다고 밝혔다.
접촉·관리 대상자는 자가격리자 22명, 능동관리자 17명이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