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16회 자원봉사 대축제(사진=이윤기 기자)

 

[경기뉴스탑(가평)=이윤기 기자]가평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금순)는 지난 10일 오후 130분 가평군문화예술회관에서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이하여 제 16회 자원봉사 대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가평군 관내 자원봉사자 약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식전행사로 자원봉사단체 행복한메아리의 공연과 박요셉님의 축하공연으로 이루어졌고, 1부는 자원봉사 유공자 시상식, 2부 축하공연으로는 센터 직원 및 송기욱 의장, 김성기 군수 등 퍼포먼스 및 가수 정동원군의 공연, 3부 행운권 추첨으로 진행되었다.

 

자원봉사 유공자 시상은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자원봉사활동으로 지역 사회 발전을 기여하고, 공동체 구현에 앞장선 자원봉사활동의 귀감이 되는 우수자원봉사 단체와 개인 등 21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특히 김성기 군수, 송기욱 의장, 센터 직원들이 무대에 올라 깜짝 퍼포먼스를 펼쳐 웃음을 선사해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가평군자원봉사센터 김금순 센터장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가장 큰 행사인 자원봉사 대축제가 성황리에 끝나 정말 뿌듯하다.”많은 군민의 목소리를 경청해 자원봉사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12 09:55: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