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자원봉사 대학 수료식 모습=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광한)17일 제1회 자원봉사 대학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번 자원봉사대학은 자원봉사 제대로 합시다!’라는 주제로 지난 515일부터 717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총10회 교육을 진행했으며, 신뢰받는 자원봉사자의 아름다운 습관, 내 인생의 리더, 위대한 유산 정약용을 만나다, 홍석기 교수의 인문예술과 자기경영, 정약용 생가 방문, 효과적인 자원봉사 및 갈등해결 방법에 대하여 공부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이날 제1기 자원봉사대학은 34명의 교육생들은 학사복과 학사모를 입고 수료식을 진행하며, “정말 대학교에서 졸업하는 기분이 든다, “이런 귀한 시간을 마련해 준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전했다.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대학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봉사 영역에서 활동하고 계신 전문가들을 모시고 봉사자들이 더 전문적이고 성숙한 자원봉사 주인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7-17 15:31: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