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홍보 안내문=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는 4월 15일 1기 개강을 시작으로 한강공원 삼패지구에서 ‘2019 남양주시 시민자전거 교실’을 무료로 운영한다.
자전거 교실은 월∼금 10:00∼12:00 2시간씩 2주간 기수별 20여명 대상 자전거 안전수칙, 안전장구 착용법, 기본자세, 주행 등 이론교육과 실전교육으로 진행되며 2주 교육을 이수한 시민들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한다.
교육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남양주시자전거연맹(회장 김성애) 홈페이지(www.nyjbike.com)를 통한 인터넷 접수와 전화접수(남양주시자전거연맹 사무실 031-595-7497/010-3737-1985)를 이용할 수 있고 4월부터 10월까지 기수별로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