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동두천시, 투자개발과 봄맞이 환경정화활동 실시<사진제공 : 동</span>두천시>


동두천시 전략사업추진단 투자개발과(과장 이종호)에서는 지난 31일 토요일 오전 7시부터 직원 15여명이 참여하여 지행역 일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특히 이날 환경정화 활동은 이면도로의 담배꽁초, 전단지 등 쓰레기를 수거하고, 쓰레기 수거함 이외에 보이지 않는 곳에 쌓여있는 쓰레기를 찾아 보다 깨끗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이종호 투자개발과 과장은 우리 시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은 반드시 필요하고 외지에서 오는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활동이라면서, “직원들의 노력을 격려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4-02 14:58: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