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동두천시 도시재생과 봄맞이 환경정화활동 전개<사진제공 : 동두천시>


동두천시 도시재생과(과장 류재암)에서는 지난 31일 오전 8시부터 전 직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행역에서 롯데마트 구간에 걸쳐 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번 환경정화활동은 봄을 맞이하여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지행역과 공원 산책로 등을 중심으로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환경을 조성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특히 직원들은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겨우내 쌓인 담배꽁초 등 각종 생활쓰레기를 수거하여 깨끗한 도시환경을 만드는데 온 힘을 쏟았다.

류재암 도시재생과장은 이른 아침부터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4-02 14:50: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