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안병용 의정부시장, 2018 부활절 연합 예배 참석 "통일도시 의정부시 위해 기도 당부"<사진제공 :</span> 의정부시>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4월1일 경민대학교 기념관에서 개최된 의정부기독교연합회 2018 부활절 연합 예배에 참석해 주님의 부활을 기쁘게 맞이하시고 남북정상회담, 북미정상회담 등을 통해 남북한 화해와 평화통일이 이루어지고 의정부시가 통일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달라고 당부했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