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호원2동 쾌적한 새봄맞이 대청소< 사진제공 : 의정부시>
의정부시 호원2동(권역국장 이병우)은 3월 22일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비롯해 주민자치위원, 통장, 자생단체 회원, 지역주민, 공무원 등 약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대적인 새봄맞이 일제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비 활동은 다중집합장소인 회룡역 주변과 회룡천 등 지역 내 청소 취약 지역을 중심으로 실시했으며 ▴겨우내 방치되거나 버려진 생활쓰레기 수거 ▴불법 광고물 정비 ▴도로변 담배꽁초 등을 집중 수거했다.
한편, 호원2동은 매주 일요일을 `클린 ! 호원2동의 날`로 지정하고, 통장과 공무원들로 구성하는 자율기동 청소반( 5개조 60명)을 편성해 호원2동 행정복지센터 주변일대를 중심으로 청소 활동 및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