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기 기자

청산면 자연정화 활동<사진제공 : 연천군>
연천군 청산면 새마을지도자들은 16일(금) 청산면에 위치한 대전천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에는 지도자를 포함 면사무소 직원들까지 30여명이 함께 참여했으며, 대전리 부대 앞 하천에서 시작해서 한탄강까지 정화활동을 펼쳤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지도자들은 쓰레기 분리배출을 위한 홍보활동도 적극 참여하는 등 자발적인 정화활동을 통한 깨끗한 마을 만들기에 기여하고 있다.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