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동두천시 민원봉사과 봄맞이 대청소 실시<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시 민원봉사과(과장 최경자)는 지난 10일 전 직원이 참여하여 동두천 신시가지 지역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대청소에 참여한 민원봉사과 직원들은 사람들의 통행량이 많은 주요 인도와 원룸 밀집지역, 소규모 공원 등의 불법 광고물을 제거하고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깨끗한 동두천 만들기에 힘을 쏟았다.

최경자 민원봉사과장은앞으로도 지속적인 대청소 행사를 통해 쾌적하고 아름다운 동두천시를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14 13:41: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