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 자원봉사 하나로워크숍 개최 사진>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9일 행복한 자원봉사로 뭉치자! 라는 주제로“2018 자원봉사 하나로 워크숍을 개최했다.

 

12일 일정으로 강원도 삼척에서 개최한 이번 워크숍은 자원봉사자 135명이 참여했으며, 자원봉사자 간 소통화합의 시간을 갖고 다양한 봉사단체의 여러 활동들을 서로 공유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그 간의 자원봉사활동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여러 자원봉사단체와 자원봉사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등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계기가 됐다.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남양주시 자원봉사센터는 앞으로 자원봉사자들이 더욱 즐겁게 봉사 현장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는 자원봉사센터가 출범 1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질적양적으로 많은 성장을 이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09 15:03: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이윤기 기자 의 다른 기사보기
  • (경기북부=경기뉴스탑)
    lyk2312@naver.com
    <저작권자 © 경기뉴스탑-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