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시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수원시 저소득층에 1000만원 기부 - 윤부근 이사장, 수원시청 방문해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에게 기부금 전달
  • 기사등록 2023-06-06 09:52:34
기사수정



이재준 수원시장(오른쪽 2번째)과 수원시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관계자들이 전달식 후 함께하고 있다.(사진=수원시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 수원시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이 “수원시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수원시에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수원시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윤부근 이사장과 임원진은 5일 수원시청을 방문해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했다.

 

 수원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방식으로 관내 저소득층에게 기부금을 배분할 예정이다.

 

 윤부근 수원시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이사장은 “저소득층, 취약계층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나눔을 실천하고 보건예방활동과 같은 사회공헌 활동을 하며 이웃의 건강을 돌보겠다”고 말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이어오고 계신 수원시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06 09:52: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