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인재육성재단 창립 12주년 기념식 (사진=안양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양)=장동근 기자]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지난 21일 ‘행복드림 2023년’ 슬로건 하에 창립 1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장학금 기부자와 장학생, 재단 임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대호 이사장의 영상기념사를 시작으로 김상식 성결대학교 총장의 축사와 최기원, 성예슬 재능장학생의 축하무대가 이어졌다.

 

또한 재단 발전에 기여한 18명에게 이사장 명의의 표창장 및 감사패를 수여했다. 지역의 인재 발굴 및 지원을 위해 지난해 12월 9,35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한 한마음선원 이사장 혜수 스님을 비롯해 GS파워 조효제 대표이사, 송정미술문화재단 이영희 이사장 등이 참석해 현장을 빛내주었다.

 

최대호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인재육성재단은 지역교육정책의 한 축을 책임지고 있다는 자긍심과 자부심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인재육성기관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은 지난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활약한 황대헌, 서휘민 선수 등 세계 무대를 빛내는 인재들을 발굴하고, 누적 장학금 59억원과 누적 장학생 9,005명을 기록하는 등 지역의 희망이자 미래인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안양 교육의 중추적 역할을 맡고 있다.

 

기념식 영상은 오는 27일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23 17:34: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