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병수 김포시장이 13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임원진과 만나 시 교육 현안을 전반을 논의하고 있다.(사진=김포시 제공)

 


[경기뉴스탑(김포)=육영미 기자]김병수 김포시장은 13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임원진과 만나 시 교육 현안을 전반적으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장은 이 자리에서 오늘 여기 계신 협의회 임원분들과 시청은 우리 아이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성장하도록 고민하는 공통점이 있다

시는 교육단체 관계자 분들을 비롯해 많은 학부모님들과 소통하며 협조와 조언을 구할 것이라며 운을 뗐다.

 

·관은 이번 정담회를 통해 교육시설 인근 흡연금지구역 지정 북서부권 방과 후 강사 지원 통학권 보장을 위한 교통문제 해결 학교 주변 자전거 거치대 설치 등 폭넓은 분야의 현안사항을 논의했다.

 

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조진호 회장)는 민선8기 시장 및 관계부서장들과 소통의 자리를 갖게 된 것에 의미를 부여하고, 김포시정과 교육 발전에 관하여 공감과 기대를 표했다.

 

한편 김병수 시장은 지난달 15일 시 학부모회장협의회와 정담회, 1011일에는 시 사립유치원연합회와의 정담회를 갖은 것에 연이어 교육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며 김포 교육 발전을 꾀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4 12:17: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