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군포시정(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군포시는 2022년 우수중소기업 선정계획에 따라 관내 우수기업을 모집한다.

 

시는 2021년 군포시 우수기업 선정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였으며 올해 처음으로 우수중소기업을 선정하여 지원할 계획이다.

 

군포시 관내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두고 공고일 기준 2년 이상 계속하여 운영 중인 중소기업이 신청 대상이다.

 

신청기업에 대해 지역사회 기여도·경영성과·수출 및 고용 등을 종합 평가하고 최종 군포시 우수기업 선정심의위원회 심의의결을 통해 6개 내외의 기업을 선정한다.

 

선정된 업체는 군포시 우수기업 현판 및 인증서 교부 군포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대출 시 추가 이차보전(0.5%) 관내 공영주차장 이용 시 주차요금 감면 관내 협약병원 의료비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1031일까지 접수하며 군포시 홈페이지(http://www.gunpo.go.kr) 새소식 코너 또는 군포시 기업포털 (http://www.gunpo.go.kr/biz/index.do)기업지원지원소식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군포시청 일자리기업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일자리 창출, 세수 증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헌한 우수기업을 선정 및 지원함으로써 기업인의 사기진작 및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일자리기업과(031-390-0284)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2 09:31: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