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기업 지원 시책을 ‘한권에’ 담았다.(사진=고양시 제공)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특례시가 올해 기업지원 시책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2022년 고양시 기업지원 시책안내책자를 제작했다.

 

책자에는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한 고양시의 사업들이 정리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으로는 금융지원 마케팅·판로지원 시설지원 공장설립지원 기술개발지원 특화산업지원 창업지원 인증·인센티브지원 기업유치 일자리지원 기업애로지원 등 11개 분야가 사업별로 설명되어 있다.

 

고양시 지원 사업은 물론 경기도, 고양산업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 고양상공회의소 등 유관기관에서 지원하는 내용도 수록되어 있어 기업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책자는 고양시청 홈페이지(www.goyang.go.kr) 생활정보 산업·소비자 분야의 기업지원란에서 누구든지 볼 수 있다. 또한 고양시 기업지원과 사무실에 비치되어 있으며 관내 지식산업센터 및 공장등록업체에도 배포할 예정이다.

 

한편, 고양시는 고양시기업애로상담지원센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각종 기업지원 시책을 실시간으로 홍보하고 있다. 카카오톡 채널 검색 키워드로고양시기업애로를 입력하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중소기업들이 지원 사업을 쉽게 확인하고 도움을 받길 바란다. 앞으로도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05 21:06: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