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다문화가족 초청 여름방학 시네마데이'(사진=안양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양)=장ㄷ오근 기자]안양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18일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여름방학에 온 족이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다문화가족 초청 여름방학 시네마데이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17일 열린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롯데시네마(평촌점)가 후원하여 전체관람가인‘DC리그오브슈퍼-애니메이션을 상영하고 팝콘 세트를 함께 제공했다.

센터는 지난 10~11일 이틀간 사연을 신청받아 다문화가족 42명을 선정했다. 응모된 내용의 사연은코로나로 인해 몇 년간 영화관에 가는 것은 잊고 지냈는데, 이번 기회에 아이들을 데리고 가고 싶다”,“한국에 와서 아이를 낳고 키우기 바빠 가족들과 영화관에 간 적이 없는데,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와 이 영화를 함께 보고 싶다등 이었다.

본 행사를 후원한 롯데백화점·롯데시네마(평촌점) 관계자는뜻깊은 행사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여 많은 분들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연주 센터장은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다문화가족이 문화생활을 즐길 기회가 많이 줄었는데, 좋은 취지의 행사를 지원해셔서 감사하다. 영화를 관람한 가족들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8 12:53: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