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천쌀문화축제 협찬사 모집
  • 기사등록 2022-08-17 10:10:12
기사수정


 

 

이천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이천)=박찬분 기자]이천시가 주최하고 이천쌀문화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가 협찬사를 16일부터 내달 2일까지 수시 모집한다.

 

이천쌀문화축제는 7년 연속 문화관광 최우수축제로서 많은 관광객이 찾는 대표축제인 만큼, 협찬사에 마케팅 기회 제공 등을 통해 전국 법인 및 기업과 상생 협력을 도모하고 더불어 성장하는 따뜻한 지역 사회를 구현한다는 취지다.

 

협찬을 희망하는 기업은 별도의 제한 없이 현물 협찬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기업에는 축제 기간 내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 후원사 명칭 사용 등 기타 협의에 따른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천시는 협찬사에 대하여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를 찾는 관광객은 물론 보도자료 등 다양한 홍보물을 통해 마케팅활동을 지원하면서, 다양한 권리를 추가로 부여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방침이다.

 

이천쌀문화축제 관계자는 이천쌀문화축제는 국내·외 관람객이 참여하는 행사로써, 협찬사 기업 브랜드를 홍보하고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이천시 홈페이지(https://www.icheo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담당자(031-644-4137)로 문의하면된다.

 

한편 이천농업테마공원(이천시 모가면 공원로48)에서 개최되는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는 다양한 체험 및 문화 행사로 오는 10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gchang.co.kr/news/view.php?idx=816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수원이 통닭에 빠지다' .. ‘2022 수원 통닭거리 축제 절정
  •  기사 이미지 김동연 경기도지사, 김진표 국회의장 면담
  •  기사 이미지 김동연 지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접견 및 환담
코리아넷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