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지난 12일 의정부1동주민센터에 설치된 현장 시장실에서 직접 시민을 만나 애로 및 거의사항을 듣고 있다.(사진=의정부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정부)=이윤기 기자]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지난 12일 의정부1동주민센터에 설치된 현장 시장실에서 직접 시민을 만나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시민의 삶을 바꾸기 위한 첫걸음으로 의정부시는 현장 시장실을 운영하고 있다. 시민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하기 위해 시장이 직접 매주 동주민센터로 찾아가 시민의 목소리를 듣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날 역시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많은 시민이 찾아와 시장과 마주 앉아 진솔한 대화를 나눴으며, 상습 침수지역 문제, 각종 주민편의시설 신설 건의, 쓰레기 무단투기 등의 다양한 주제가 줄을 이었다. 쉴 새 없이 이어지는 면담 속에서도 김동근 시장은 찾아온 시민 모두와 끝까지 소통하며 가능한 한 해결방안을 찾아내기 위해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주민의 목소리라면 언제든 들을 준비가 되어 있다현장 시장실은 여러분의 삶을 바꾸는 그날까지 멈추지 않고 운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현장 시장실은 매주 금요일 오전 14개 동주민센터를 순회하며 운영되고, 오는 19일에는 의정부2동주민센터에 나가 시민들의 목소리를 들을 예정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6 11:10: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