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성시청 (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안성)=전순애 기자]안성시보건소가 오는 12일부터 입영 전 PCR 검사를 보건소선별진료소에서 무료로 실시한다.

 

지난 523일에 포스트 오미크론 대응계획에 따라 입영장정을 PCR 선제 검사대상에서 제외했으나, 최근 감염력이 높은 BA.5 바이러스 확산으로 훈련소 내 집단감염 발생 등 군내 감염 유입사례가 증가해 다시 입영 전 PCR 검사를 시행하기로 결정했다.

 

입영 전 PCR 검사는 오는 816일 입영자부터 실시되며, 대상자는 입영 전 3일 이내 1회에 한해 검사를 받을 수 있다. 입영통지서를 지참해 안성시보건소선별진료소(안성맞춤아트홀 주차장에 위치)에 방문하면 검사를 받을 수 있다.

 

시보건소 관계자는 입영 전 PCR 검사의 경우 보건소선별진료소에서만 무료 검사를 받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선별진료소 운영 요일과 검사 가능 시간을 확인하고 입영통지서를 지참한 후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성시보건소선별진료소(안성맞춤아트홀 주차장 소재)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요일 및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에는 운영되지 않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1 15:15: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