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서부권문화관광협의회(사진=김포시 제공)


[경기뉴스탑(김포)=육영미 기자]김포시는 지난 8일 애기봉평화생태공원에서 경기서부권문화관광협의회(이하 협의회’) 13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포부천·화성안산평택·시흥·광명 등 경기도 서부권 7개 시의 관광경쟁력 강화 및 상호협력을 위해 2019년 출범한 협의회는 독자적 관광콘텐츠 개발 및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 홍보 마케팅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다.

 

이번 회의에서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애기봉평화생태공원 시설 관람을 비롯, 2022년 사업추진 현황보고, 3대 임원선출 등이 진행되었다.

 

3대 협의회장으로는 임병택 시흥시장, 부회장으로는 김병수 김포시장이 선출되어 2024630일까지 협의회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김병수 시장은 환영 인사 및 당선 소감을 통해, “선진국 여러 사례를 보더라도 관광은 지역 활성화, 경제 활력 제고 등을 이끌 수 있는 미래 경쟁력을 확보를 위한 산업으로, 풍부한 관광자원이 많은 7개 시가 관광자원 협업을 기반으로 상생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협의회는 올해 주요 사업으로 김포공항 와이드칼라 광고 경기서부7길 및 자전거길 모바일 스탬프투어 대한민국 구석구석 온라인 홍보 마케팅 등 7개 시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10 10:41: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