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공모 포스터(사진=수원시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수원시가 8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大賞(대상)’ 후보자를 819일까지 공모한다.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은 경영혁신·기술개발·생산성 향상·수출 증대 등으로 수원시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수원시 위상을 높인 중소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종합대상 1명과 경영혁신 기술개발 수출진흥 창업·벤처 일자리 창출 노사화합 등 6개 부문에서 각 1명을 선정한다.

 

중소기업기본법따른 중소기업인으로서 공고일(718) 현재 3년 이상 계속 수원시에 주 사무소 또는 공장이 있고, 기업활동을 하는 중소기업인이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자는 트로피와 상장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년간 수원시 우수기업으로 예우하고, 해외박람회 참가 등 수원시 통상시책을 신청하면 가점을 준다.

 

수원시 중소기업육성자금지원 이자 보전 추가지원(2%2.3%) 수원시 중소기업지원시책 지원 시 우선권 부여 선정일 현재 지방세 체납이 없으면 세무조사 3년간 면제 혜택도 있다.

 

수원시청 홈페이지(www.suwon.go.kr) ‘공고/고시/입법예고게시판에서 중소기업을 검색해 제출서류 서식을 내려받을 수 있다. 819일까지 수원시 기업지원과(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41)에 방문·우편(819일 소인분까지) 신청해야 한다. 방문 신청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할 수 있다.

 

10월경 결과를 발표하고, 시상식은 11월 중 개최할 예정이다.

 

수원시 관계자는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을 지속해서 발굴하고 시상해 기업인의 자긍심과 영예를 높이겠다선정 기업이 경쟁력을 강화하고,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18 09:22: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