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 상인회,  어르신 보양식 대접(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청계동 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 상인회(회장 전완근)는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지난 14일 관내 어르신들께 보양식을 대접했다.

 

이번 행사는 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 상인회가 주관해 이뤄졌다. 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은 의왕시 청계동에 위치한 대표 먹거리 마을로 청계사로 올라가는 길을 따라 위치해 있으며, 최근 맛집과 특색 있는 카페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전완근 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 상인회장은올해는 특히나 어느 해보다 폭염이 심각할 것으로 예상돼 소외되고 연로하신 어르신들의 건강이 더욱 걱정된다.”, “보양식을 통해 조금이나마 무더위를 이겨내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경숙 청계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 어르신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는 상인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계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 상인회는 최근 착한가게 가입을 통해 이웃돕기 후원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으며, 주기적인 환경 정화활동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사회기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15 12:04: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