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티투어(사진=고양시 제공)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시가 매주 금요일, 고양시티투어와 GS25 콜라보 노선을 운영한다. 이번 노선은 지난 12월 고양시와 GS리테일의 도시기업 브랜드 강화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에 따른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콜라보 노선은 고양관광정보센터에서 출발하여 가와지볍씨박물관, GS25 일산프라디움점,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을 경유하며 고양시관광특구를 둘러보고 다시 고양관광정보센터로 돌아오는 코스로 구성된다.

 

특히 GS25 일산프라디움점은 고양시 최초 지역 특화매장으로 고양시의 대표캐릭터인 고양고양이가 사는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고양시의 각종 관광 정보를 접할 수 있다.

 

또한 고양관광특구 내 위치하고 고양시 주요 관광지인 일산호수공원, 아쿠아플라넷 일산, 원마운트 등과 인접하고 있어 고양시 관광의 새로운 허브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양시티투어 GS25 콜라보 노선 탑승권은 고양시 관내 GS25 어디서나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GS25에서 구입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티투어 탑승을 원하면 고양시 관내 GS25 매장에 방문하여 탑승권을 구입하고 고양시티투어 홈페이지(goyangcitytour.modoo.at)를 통해 원하는 날짜를 예약한 뒤 탑승 당일 영수증을 제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31-1533-3158)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04 18:39: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