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 화정도서관 ‘온라인 학부모 진로특강’ 운영 .. 자녀의 진로 궁금증 풀어주는 온라인 강연
  • 기사등록 2022-06-29 11:45:09
기사수정




7월 한재우 작가 초청 온라인 학부모 진로 특강(사진=이윤기 기자)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시 화정도서관이 오는 7월부터 학부모 대상 진로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자녀 진로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다양한 강좌를 줌(ZOOM)을 통한 온라인 강연으로 만나볼 수 있다.

 

7월에는 혼자 하는 공부의 정석저자이자 재우의 서재대표 한재우 작가를 초청하여 강연을 선보인다. 진로설계의 기초: 혼자 공부하는 힘을 키우는 법이란 주제로 초등 편, 고등 편으로 나눠 강연을 진행한다. 혼자 하는 공부, ‘혼공법 통해 원하는 진로를 위해 필수불가결한 공부를 정복해본다.

 

이어서 8월에는 2022 수능만점 이순신의 저자이자 오대교수능연구소대표 오대교 컨설턴트의 강연이 열린다. 전국투어 강연회강남엄마의 교육 전략으로 유명한 오대교 대표는자녀의 미래 진로를 위한 부모의 교육 전략이라는 주제로 초등 편, 고등 편으로 나눠 강연을 진행한다. 예비 수능 전국 1등과 전 과목 만점이라는 기록을 보유한 오대교 컨설턴트의 연령별 맞춤형 진로진학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청소년이 진로를 선택하는데 있어 원하는 진로에 맞춘 공부 방법도 중요하지만, 그 진로에 맞는 학부모의 교육 전략도 중요하다. 이번 온라인 학부모 진로특강을 통해 많은 학부모가 전문가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강의 일정과 신청일시 등은 고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알아볼 수 있고,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 화정도서관(031-8075-9205)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gchang.co.kr/news/view.php?idx=801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염태영 경제부지사, 2030 MZ 세대 직원들과 소통
  •  기사 이미지 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 임용장 수여
  •  기사 이미지 국민의 힘-경기·인천 예산정책협의회
코리아넷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