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광한 남양주시장, ‘정약용 펀그라운드’마지막 현장 점검
  • 기사등록 2022-06-28 19:40:31
기사수정



 

정약용_펀그라운드 숙소를 점검하는 조광한 시장(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조광한 남양주시장이 28일 조안면 북한강로 881에 위치한 정약용 펀그라운드를 방문해 최종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이날 조 시장은 퇴직자 및 공로연수자, 실국소장 및 읍면동장 등과 함께 숙소, 스홀이 있는 본관과 카페, 회의장을 갖춘 콘퍼런스 센터의 공사 마무리 상황 및 인테리어 등을 꼼꼼히 살펴봤다. 또한, 점검 이후 콘퍼런스 센터에서 퇴직자 및 공로연수자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조안면 삼봉리 옛 유기농테마파크 부지에 전체면적 10,035규모로 조성 중인 정약용 펀그라운드는 가족실을 포함한 숙소 19개실을 비롯해 영화상영이 가능한 유스홀, 댄스홀, 콘퍼런스 센터 등이 있으며 외부에는 잔디광장도 들어선다.

 

조 시장은 국가와 지방자치단체의 중요한 역할은 국민이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무료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많이 만들어 주는 것이다.”라며정약용 펀그라운드는 K-댄스의 메카가 될 공간으로, 앞으로도 이런 시설을 다양하게 마련해 남양주시만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길 바란다.”

 

한편, 시는 올해 상반기에 개관한 진건, 퇴계원, 진접 펀그라운드에 이어 오는 9월 정약용 펀그라운드를 개관할 계획이며, 청소년들이 정약용 펀그라운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에서 출발하는 58번 버스 노선을 신설해 지난 24일부터 트롤리버스 운행을 개시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gchang.co.kr/news/view.php?idx=801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염태영 경제부지사, 2030 MZ 세대 직원들과 소통
  •  기사 이미지 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 임용장 수여
  •  기사 이미지 국민의 힘-경기·인천 예산정책협의회
코리아넷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