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연천농협 고향주부모임 소외된 이웃 위한 반찬봉사 활동(사진=연천군 제공)


[경기뉴스탑(연천)=이윤기 기자]연천농협 고향주부모임은 지난 27일 연천농협 지하 연회장에서 회원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반찬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연천농협 고향주부모임은 반찬봉사 이외에도 설맞이 명절 음식 만들기, 김장 김치 담그기 활동 등 음식 및 김치를 만들어 대상자에 직접 전달하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이날은 연천농협 농가주부모임 회원과 함께 활동을 진행했으며 제육볶음, 꽈리고추 멸치볶음, 깍두기 사랑이 듬뿍 담긴 3가지 반찬을 만들어 직접 전달한다.

연천군 자원봉사활동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행복가득, 사랑듬뿍 계절음식 나누기사업은 6~10월 기간 동안 연천읍, 신서면 거주 25가구 대상으로 반찬봉사를 5회 진행한다.

연천농협고향주부모임 최숙녀 회장은 지역에 소외된 이웃이 없으면 하는 바람으로 반찬봉사, 김치봉사 등 대상자의 생활 편의 활동을 연천농협 고향주부모임, 농가주부모임 회원들과 함께 매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자원봉사 활동으로 우리 고장 훈훈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28 10:32: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