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군포시 금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이 역량강화 워크숍에 앞서 강원도 철원 한탄강 주상절리길 입구에 모여 단합을 과시했다.(사진=군포시 제공)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군포시 금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화용)616일 강원도 철원에서 협의체 위원 역량 강화 및 마을복지의제 발굴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협의체 위원과 공무원 등 23명이 참여했으며, 위원들의 역량강화 및 하반기 마을복지의제 발굴을 위한 교육, 한탄강 주변 트레킹 등을 통해 위원들 간의 교류와 단합,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금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화용 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협의체 활동 및 역할을 다시 한번 제고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소통과 힐링의 기회가 됐다, 앞으로도 금정동 주민의 이야기를 청취하고 취약계층의 안전망 유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순실 금정동장은 그동안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민간자원 발굴 등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해 노력해주신 금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워크숍에서 제시된 마을복지의제 발굴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금정동 복지문제를 해결하는데 앞장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7 10:43: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