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강방문자센터 전경(사진=고양시 제공)


 

[경기뉴스탑(고양)=이윤기 기자]고양시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국내 최장거리 걷기 여행길인 코리아둘레길에 포함한 DMZ평화의길 쉼터 운영 및 지역관광자원연계 프로그램 지정사업에 선정되어 행주가 평화를 만나다 관광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행주가 평화를 만나다617일부터 1113일까지 매주 금, , 48회 진행된다. 생태전문가와 동행하면서 고양시 한강하구의 생태역사평화를 체험하고 새롭게 조성된 고양한강평화공원에서 라이더가 태워주는 3인용 평화자전거를 타며 한강의 경치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프로그램 중 이용할 수 있는 한강방문자센터는 지난 3월 행주군막사를 리모델링해 시민 공간으로 개방한 장소로 한강 하구를 찾는 관광객에게 휴식 장소와 관광정보를 제공한다. 센터에서 행주 일대 한강변을 엿볼 수 있는 디오라마도 만나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일일 선착순 10명까지로 인터파크 티켓앱을 통해 613일 월요일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인당 5,000원이다.

 

시 관계자는 대덕생태공원, 고양한강평화공원, DMZ평화의 길 도보 코스 한강변의 관광 인프라가 확충되어 방문객이 크게 늘었다고양시의 관광명소와 지역문화를 널리 알리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광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3 12:00: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