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생활 영어’ 프로그램 포스터(사진=여주시 제공) 

 

[경기뉴스탑(여주)=박찬분 기자]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가 오는 523일부터 여주시 청년들을 위한 생활 영어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활 영어 프로그램은 여행(6) 팝송(6) 미드,영화(6) 등 총 3개의 프로그램으로 64주 동안 주 1회씩 생활 속에서 필요한 영어를 재미있게 공부하는 프로그램으로 만 18세부터 39세 여주 청년들을 대상으로

네이버 예약 시스템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02089)을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관계자는 작년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던 영어 왕초보지만 괜찮아프로그램은 영어 회화, 문법 기초 지식 강의로 구성되었다면, 이번 프로그램은 생활 속에서 필요한 영어를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청년들이 영어와 친숙해지고 실력도 키울 수 있는 유용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생활영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s://yjyouthcenter.modoo.a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23 12:02: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