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연합공연(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대표이사 오우선)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이하 문화의집)은 지난 142회 의왕시 청소년 주간의날 기념 동아리연합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동아리연합공연은 문화의집 소속 8개 청소년동아리 57명의 청소년이 참가해 밴드, 댄스 등 공연을 펼치며 그동안 동아리 활동의 성과를 선보였다. 이날 공연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열렸던 지난해와는 달리 대면으로 만나 그간 코로나로 지친 청소년들에게 행복과 힐링을 선사하는 뜻깊은 공연이 되었다.

 

김주엽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활동이 위축된 시기에 동아리연합공연을 통해 문화의집 청소년들에게 공연의 기회 제공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앞으로도 건전한 청소년 문화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 부곡동에 위치한 문화의집은 청소년 전용공간, 동아리 활동실, 특성화실(미디어메이커), 코인노래방, 영상제작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관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는 시·도 예술제 참여, 지역사회 축제 및 대회 참여, 동아리연합회 정기회의를 통한 동아리연합활동 운영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17 07:51: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