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평택시 주민자치협의회이취임식(사진=평택시 제공)


[경기뉴스탑(평택)=전순애 기자]평택시 주민자치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8일 남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홍선의 시의장, 홍기원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기관 단체장 및 읍면동 주민자치회(위원)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평택시 주민자치협의회는 현재 팽성읍 주민자치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신희철 회장을 제19대 협의회장으로 추대하고 부회장에 청북읍 전갑찬 위원장, 사무총장에 통복동 구문환 주민자치위원장, 재무국장에 지산동 김창기 주민자치회장, 감사에 서정동 이정섭 주민자치위원장을 각각 선임했다.

 

이날 주민자치협의회는 지난 한해 주민자치활성화 및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함은 물론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꾸준한 방역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감염병 방지를 위해 기여한 위원들에게 표창장과 감사패를 수여했다.

 

18대 주민자치협의회 김민태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1년 동안 열심을 다하였으나 코로나19로 다양한 사업 추진을 못한 것에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새로이 출범하는 제19대 주민자치협의회를 위하여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와 성원을 당부 드린다고 했다.

 

19대 주민자치협의회 신희철 취임회장은 전임 김민태 회장님의 그 간 노고에 감사드린다새롭게 구성된 19기 주민자치협의회 임원진을 비롯한 위원님들과 합심하여 시민에 대한 봉사와 시정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21 14:36: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