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가수 박상민이 15일 통복시장에서 평택시정 홍보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평택시 제공)


 

[경기뉴스탑(평택)=전순애 기자]평택시는 시 홍보대사인 가수 박상민이 평택시 홍보영상인 평택테마기행촬영을 위해 지난 15일 통복시장을 찾았다고 밝혔다.

 

평택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고 있는 평택테마기행은 평택시 캐릭터인 평택이가 지역 명소에서 좌충우돌하며 발생하는 상황을 재치 있게 담고 있다. 이번 통복시장 촬영 편에서도 가수 박상민은 평택이와 짝을 이뤄 게임을 펼치는 방식으로 영상을 연출해 시장 상인들의 큰 호응을 얻어냈다.

 

이번 촬영분은 총 두 개의 에피소드로 방영되며, 첫 에피소드는 오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 촬영과 함께 가수 박상민은 시장에서 만난 상인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활동도 펼쳤다. 한 상인을 만난 가수 박상민은 코로나로 인해 시장 상인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하루라도 빨리 좋은 일상으로 돌아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정장선 시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 전통시장 홍보에 적극 참여해 주신 박상민 가수에게 감사드린다평택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수 박상민은 20182월부터 평택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평택시 행사 참여 및 홍보영상 촬영 등으로 지역을 알리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16 12:11: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