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주식회사, 사회적가치 생산품 홍보·판로지원사업 참여기업 14일까지 모집
  • 기사등록 2022-03-04 10:26:59
기사수정


 

경기도주식회사 이미지(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경기도주식회사는 착착착 온라인몰 입점 지원 등 ‘2022년 사회적가치 생산품 홍보 및 판로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사회적가치 생산품 홍보 및 판로 지원사업은 도내 사회적가치 생산품 기업들의 홍보 및 판로개척을 지원하고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추진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약 200개 기업을 지원할 예정으로, 도내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장애인기업,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노인일자리수행기관, 여성기업, 청년기업에 해당하면 참여할 수 있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은 경기도 사회적가치 생산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 착착착(chack3.com)’에 입점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판로지원공동브랜드 판로지원’ 2개 분야로 사업을 세분화해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온·오프라인 홍보 및 판로지원 대상 기업은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오픈마켓 및 종합쇼핑몰 또는 홈쇼핑, 시흥꿈상회에 각각 입점하거나 상세 페이지 제작 등을 지원받는다.

 

공동브랜드 홍보 및 판로지원 대상 기업에게는 기획상품 전용 패키지 디자인 및 제작 등을 지원한다. , 기획상품 선정 시 '착착착' 공동브랜드로 판매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4일까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www.kgcbrand.com) 내 사업 공고란을 참고해 신청하면 된다. 기획상품의 경우 반드시 기간 내 회사로 샘플을 발송해야 한다.

 

회사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전문 심사위원의 정성적 평가를 통해 약 200곳을 선정할 방침이다. 결과는 공고 마감 후 3주 이내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사회적가치 생산품의 가치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회사가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많은 기업들의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04 10:26: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