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새해를 맞아 광주시 관내 기업과 단체 등지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이 줄을 잇고 있다.(사진=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광주)=박찬분 기자]새해를 맞아 광주시 관내 기업과 단체 등지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이 줄을 잇고 있다.


스즈키씨엠씨 강정일 대표는 지난 4일 광주시청을 방문해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강 대표는 나눔 문화에 참여하는 것은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어려운 이웃에게도 따뜻함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날 경기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동부지역협의회 이승학 회장도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며 조금이나마 광주시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같은 날 탄벌두산위브 지역주택조합 명지성 조합장과 탄벌두산위브 두산건설주형석 현장소장은 광주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명 조합장과 주 현장소장은 “2022년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기 위해 기탁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신동헌 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2022년을 따뜻하게 열어주셔서 감사드린다기탁 받은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05 20:16: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