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문화백신(100 Scene)스틸컷/이석영광장(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는 2021년 경기도 문화의 날 공모사업으로 선정된문화로 떠나는 경기여행의 일환으로 문화백신(100 Scene)프로젝트는 추진했다.

 

문화백신(100 Scene)프로젝트는 남양주시 주요 관광지를 배경으로 100개의 Scene이 모여 관광과 문화공연을 함께 즐길 융·복합 비대면 콘텐츠로, 수시로 변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상관없이 가정이나 학습이나 누구나 쉽게 즐 길 수 있는 문화콘텐츠로 제작됐다.

 

특히 이번 문화콘텐츠는 남양주시 문화예술과 임진희 주무관이 총괄기획, 국내 1세대 탭댄서인 김길태 단장이 예술감독, 유명 CF 감독인 김건식 PD가 연출을 맡아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석영광장(공연단체: 서울탭댄스 앙상블), 홍유릉(공연단체: 수코패밀리), 정약용 유적지&다산생태공원(공연단체: 아카펠라 그룹 나린& ), 오남호수공원(공연단체: 와이즈 발레단) 4편으로 구성돼 오는 14일 남양주시 유튜브(MYNTV)에 게시될 예정이다.

 

문화백신(100 Scene)프로젝트를 기획한 임진희 주무관은 틀에 박힌 콘텐츠에서 벗어나 주요 관광지를 배경으로 공연이 더해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시민들의 답답한 마음에문화로 떠나는 경기여행으로 잠시나마 활력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 밖의 경기도 문화의 있는 날 사업에 대해 궁금한 점은 남양주시 문화예술과 광장이벤트팀(031-590-7324~7)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31 16:52: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