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사회복지관 남부희망케어센터, 지역사회 통합돌봄 비대면 성과보고회(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사회복지관 남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김기수)는 지난 272021년 지역사회 통합돌봄 선도사업(융합형) 너나들이 두레마을비대면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너나들이 두레마을은 지역사회 통합돌봄 사업의 일환으로 병원이나 시설에서 지역사회로 복귀하는 노인, 장애인, 정신질환자를 대상으로 마을돌봄체계를 활용한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대상자가 지역사회와 어울려 살아갈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남부희망케어센터 김기수 센터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남양주시청 의료급여팀 등의 협력기관 관계자들이 지역사회 통합돌봄사업의 성과 및 결과를 공유하고 향후 방향성과 개선점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남양주시 통합돌봄 사업 네트워크를 공고히 다지는 기회가 됐다.

 

남부희망케어센터 김기수 센터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신 협력기관 관계자분들의 관심과 노력을 통해 지역사회 통합돌봄 사업이 남양주시에 선도적으로 정착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었다. 앞으로도 어르신의 돌봄을 위해 힘쓰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29 16:58: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