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신화정 뉴미디어팀장(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는 3회 의왕공무원대상수상자로 홍보담당관 신화정 뉴미디어팀장과 도시농업과 허운행 동물보호팀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의왕공무원대상은 성실하고 창의적인 업무추진으로 소관분야에서 공적을 쌓은 모범공무원을 선발해 포상하며, 2019년부터 시행해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선발대상은 6급 이하, 시 근무경력 5년 이상의 공무원으로, 직원의견수렴, 실무평가위원회 1차 심사, 공적심사위원회 본심사를 거쳐 행정직군 1, 기술직군 1명을 선발해 연말 시장 표창을 수여한다.

 

행정직군 수상자인 신화정 뉴미디어팀장은 시 대표 캐릭터 느티와 까비를 리뉴얼하는 등 SNS를 통한 시정홍보 방식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킴으로써 의왕시 최초로 4개부문 SNS소통대상을 수상해 시의 위상을 대외적으로 드높인 공적을 인정받았다.


 



허운행 동물보호팀장(사진=의왕시 제공)



기술직군 수상자인 허운행 동물보호팀장은 생활밀착형 도시농업 육성으로 도농 상생과 도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했으며, 농업인단체 육성과 농촌경관 조성, 로컬푸드 및 직거래장터 운영 등 의왕시 농업농촌 발전과 관련해 큰 공헌을 했다.

 

이들 수상자에게는 오는 31일 시장 표창과 함께 시상금 100만원을 지급하며, 내년도 근무성적평정 시 인사가점과 성과급 S등급의 특전이 주어진.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28 10:41: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