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용인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용인)=박차분 기자]용인시가 13일부터 전라남도 완도군민과 경상남도 사천시민에게 용인자연휴양림과 용인농촌테마파크의 입장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완도군과 사천시는 시의 자매도시다. 완도군과는 지난해 11, 사천시와는 지난 2월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행정, 관광, 농축산물,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교류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용인자연휴양림과 용인농촌테마파크 입장료 면제혜택은 관광객 유치와 용인시에 방문하는 완도군민과 사천시민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완도군과 사천시도 용인시민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용인시민은 완도군에서 완도타워, 장보고기념관, 해양생태전시관, 윤선도유적지, 어촌민속전시관 등 5곳의 입장료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사천시에서는 사천바다케이블카, 사천케이블카 자연휴양림, 비토국민여가캠핑장에 대해 각각 케이블카(왕복 기준) 5000, 휴양림 시설이용료(비수기 및 주중 월~) 20%, 캠핑장 이용료(평상부터 카라반 이용료까지 전체) 20% 5000원에서 최대 8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시는 지난 10월 자매결연을 체결한 경남 고성군을 포함해 기존 자매도시인 전남 진도군, 경북 영천시, 제주시와도 협의해 용인시민에 대한 관광지 할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시는 국내 6곳의 도시와 자매결연을 맺고 활발한 교류활동을 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도시교류를 위해 다양한 혜택들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13 10:06: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