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북수원도서관, ‘우리시 예술인 윤경숙 개인전 : 마음의 아토’26일까지 개최
  • 기사등록 2021-12-08 10:32:29
기사수정



 

윤경숙 작가의 캘리그래피 작품 감사하는 마음’(사진=수원시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수원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아름다운 캘리그래피 작품 전시회가 열린다.

 

수원시 북수원도서관은 한국미술협회 수원지부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도서관 1층 갤러리에서 우리시 예술인 윤경숙 개인전 : 마음의 아토(선물)’를 개최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7(월요일·공휴일 휴관)까지 관람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수원시에서 활동하는 서원(書園) 윤경숙 작가의 캘리그래피 작품 42점이 전시된다.

 

특히 연말을 맞아 시민들이 작품을 감상하면서 힐링할 수 있도록 감사하는 마음’, ‘그대 앞에 봄이 있다등 따뜻한 문구가 적힌 감성 손글씨를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수원에서 태어나 수원에서 거주하며 수원에서 활동하고 있는 윤경숙 작가는 1980년대 중반부터 서예를 시작해 필력을 쌓아온 예술인으로 감성 손글씨의 선구자로 평가받는다.

 

윤경숙 작가는 작은 점에서 시작된 먹 바람의 여정은 흑백의 조형 언어 속에서 고유한 미를 찾아서 잇고자 한다이번 전시회를 통해 시민들의 지친 마음에 치유의 힘을 선물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북수원도서관은 전문 작가뿐만 아니라 예술 활동을 하는 일반 시민작가들에게도 갤러리를 대관해 작품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gchang.co.kr/news/view.php?idx=723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경기도 R&D관리시스템과 범부처 RCMS 연동 업무협약식
  •  기사 이미지 경기도 행정2부지사- 에스토니아 탈린시장 면담
  •  기사 이미지 경기도청, 광교신청사로 이사 시작
코리아넷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