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한전문건설협회 여주시협의회 성금 기탁식(사진=여주시 제공)



[경기뉴스탑(여주)=박찬분 기자]지난 2일 대한전문건설협회 여주시협의회(회장 손영환)는 가남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하였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여주시협의회는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와 전문건설업계의 권익보호를 위해 힘쓰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작년 8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한 수해 복구 성금 300만원을 점동면에 기탁하고, 작년 12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불우이웃성금 500만원을 여주시에 기탁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봉사 등에 적극 참여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대한건설협회 여주시협의회 손영환 회장은 추운 겨울 따뜻한 관심과 손길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을 위해 여주시협의회 회원들의 소중한 마음을 모아 성금을 준하였앞으로 대한건설협회 여주시협의회는 함께 돕고 나누며 지역사회와 동행하겠다 밝혔다.

 

곽호영 가남읍장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아름다운 선행에 동참해주신 대한건설협회 여주시협의회 손영환 회장님과 회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훈훈하고 따뜻한 나눔이 널리 퍼져나가 모두가 행복한 가남 공동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03 13:23: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